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미란다 커, 섹시 최종 진화 몸매

입력 : 2014-11-26 15:14:03 수정 : 2014-11-26 15:14: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가 미란다 커(Miranda Kerr)의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미란다커는 원더브라와 함께 핫핑크의 언더웨어에 블랙 셔츠만을 입고 환상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한국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미란다 커는 탄탄한 몸매뿐만 아니라 포즈부터 의상, 메이크업, 조명 세팅까지 세심하게 관여하는 등 세계적 모델다운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란다 커는 "많은 스태프들의 배려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올 수 있었다. 기회가 된다면 한국 스태프와 다시 한 번 함께 일하고 싶다"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원더브라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10월 미란다 커 한국 방문 이후 S/S 시즌 미란다 커 라인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고, 미란다 커가 일일 호스트로 진행한 홈쇼핑 라인은 아예 완판됐다" 며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섹시 와이어프리 역시 미란다 커의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가 잘 표현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미란다 커의 섹시하고 도발적인 원더브라 화보는 기사를 통해 차차 소개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원더브라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