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도도하라' 유라, 19금 화보 눈길… 글래머러스 몸매 깜짝

입력 : 2014-11-24 14:15:13 수정 : 2014-11-24 14:15: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드라마 '도도하라'에 출연 중인 걸스데이 멤버 유라의 섹시한 몸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도도하라 유라가 과거에 촬영한 남성잡지 '맥심' 화보와 걸스데이 공식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맥심 화보 속 유라는 지금의 이미지와는 다른 섹시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머리를 노랗게 염색하고 깊게 파인 티셔츠를 입고 짧은 팬츠를 입고 아찔한 노출을 해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지난 1월 걸스데이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유라의 파격적인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라는 검은색 시스루 수영복에 망사스타킹 복장으로 아찔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도도하라' 유라 섹시 화보에 누리꾼들은 "'도도하라' 유라  몸매 대박" "'도도하라' 유라 섹시하네" "'도도하라' 유라 의외로 글래머" "'도도하라' 유라 얼굴도 몸매도 완벽"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맥심코리아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