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단기간에 분양 마감에 다다른 저력! ‘일산 요진와이시티(Y-City)’

입력 : 2014-11-24 11:54:28 수정 : 2014-11-24 11:54: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개념 주거복합단지 '일산 요진와이시티(www.ycityworld.co.kr)'의 인기가 가파르게 치솟고 있다. 짧은 기간에 일부 평형대는 벌써부터 마감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미 분양 마감된 평수가 벌써부터 부동산 시장에서 프리미엄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등 진풍경이 연출되고 있다.

요진와이시티(Y-City)의 이러한 인기는 최고의 입지 조건, 국내에서는 몇 안 되는 프리미엄 주거복합단지라는 점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일산 요진와이시티가 위치한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역 일대는 시세가 저렴하면서도 생활 기반 시설 등은 모두 충족되어 있는 최고의 입지 조건으로 꼽힌다. 일산신도시의 경우 오히려 서울 외곽지역보다 부동산 시세가 낮게 형성되어 있어 부동산 수요가 최근 급물살을 타고 있기도 하다.

게다가 요진와이시티는 'MXD(Mixed-Use Development)' 개발 방식을 채택한 주거복합단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MXD란 주거 뿐 아니라 업무, 상업, 문화 등이 복합적으로 갖추어진 단지를 말한다. 실제로 요진와이시티 주변에는 일산병원을 비롯해 고양백석체육센터, 백석근린공원, 시립도서관, 킨텍스 등이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공원, 학교, 까페거리, 영화관 등이 단지 내에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를 높이고 있다.

요진와이시티(Y-City)는 축구장 15개에 버금가는 대규모 부지로 약 11만㎡의 부지 크기를 자랑한다. 전용면적은 59~244㎡로 형성되어 있으며 각 세대별 크기는 59, 84, 90, 103, 127, 156, 163, 244㎡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층수는 지하 4층, 최고 지상 59층, 아파트 6개 동 2,404가구로 이루어져 있다.

요진와이시티는 내부 인테리어도 최고급으로 꾸며 입주민들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최고급 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한 설계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로 설계되어 채광성이 우수하다는 점 또한 요진와이시티의 자랑이다.

요진와이시티는 각 동 1층에 로비 공간과 게스트하우스, 이벤트 전용 공간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을 위한 편의까지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배려했다. 아울러 첨단시스템 원격검침 및 방범, 주차편의를 위한 주차구획 폭 2.4m로 확장,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 에너지절감 시스템, 층간소음방지 시스템, 친환경 마감재, 세대환기 시스템 등도 마련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있다.

일산 요진와이시티 관계자는 "최근 서울 지역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주춤한 가운데 일산 등 신도시 지역의 부동산 시세가 저렴한 것이 알려지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일산 요진와이시티는 최고의 입지 조건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주거복합단지로 단기간에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 요진와이씨티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견본주택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계약금 5%만 있으면 분양계약이 가능해 입주 할 때까지 들어가는 비용이 없고 전매제한이 풀린 상태다. 입주는 오는 2016년 6월 예정돼 있다. 방문예약 및 분양문의는 전화(1666-0849)로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