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섹스리스 부부에게 필요한 질성형방법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수술

입력 : 2014-11-24 10:36:46 수정 : 2014-11-24 10:36: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리나라 부부중에는 부부생활이 거의없는 이른바 섹스리스 부부들이 실제로 많다고 한다. 이들 섹스리스 부부들은 부부클리닉을 통해 부부상담소를 찾아 상담을 해본 사람들도 많을 것이고, 출산과 임신으로 인해 질과 골반근육이 늘어지고 탄력이 약한 경우, 또한 갱년기, 폐경기증상을 보이는 여성들에게서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감소로 인하여 성욕감퇴, 성감저하, 성기능장애 등으로 인한 부부싸움이 잦아져 무미건조한 부부생활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

강남에 사는 주부 조경아(가명)씨는 겨울이 되면서 감기증상을 달고다니던 중 요실금 증상을 경험하게 되어 근처 산부인과를 찾았다. 요실금으로 수술을 해야될 것인지 고민하다가, 질수축운동 즉 케겔운동을 많이 하면 조금씩 나아질꺼라 생각해 케겔운동을 해봤지만, 그때 잠시뿐 이라는걸 알게됐다. 많은 정보를 수집하면서 질성형수술을 통해 요실금 증상도 치료되고 남편과의 부부생활에 다시 활력을 넣어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평상시 미레나나 피임기구 루프를 자궁내에 장착하고 있거나, 자궁적출술을 했거나, 제왕절개 또는 갱년기, 폐경기에 접어든 여성의 경우에도 레이저를 이용한 질축소, 이쁜이수술방법은 다르지만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고 평소에 질염으로 산부인과에서 질염치료를 자주 받는 경우, 여성청결제나 질세정제를 사용하기도 하는데, 외음부의 변형 즉, 질이나 늘어진소음순에 주름이 생기면서 세균의 침식으로 발생하는 질염과 소음순비대증의 경우 소음순수술을 하게되면 질염이 완화된다고 한다.

처녀막복원술은 처녀막손상으로 파열된 처녀막을 출혈 이전의 상태로 복원시켜 주는 수술이다. 처녀막수술은 국소마취 후 통증걱정없이 미세 봉합사를 사용해 복원한다.

특히 녹는 봉합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나중에 실밥을 따로 제거할 필요가 없으며 수술 후 영상기기를 통해 복원된 처녀막 손상여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수술 후 질수축운동방법으로 질수축 에센스나 크림보다는 나중에 철저하고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수술효과를 극대화 할 수있다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이쁜이수술은 성형외과나 분만을 하는 여성병원에서 그리고 전문이더라도 산부인과마다 이쁜이수술방법이 분명히 다르기 때문에 사후관리와 부작용유무나 유지기간등은 달라진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원장은 질성형(이쁜이수술이나 소음순수술)수술 후에는 약간의 뻐근함이나 기타 다른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좋아진다고한다.

처녀막재생술 또한 출혈이 적고, 수술 흔적이나 흉터가 거의 없이 복원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질성형수술을받은 환자의 대부분이 만족감을 느낀다.

특히 처녀막복원술을 결정할 때 여성 입장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혈흔과 임신여부이다.

질성형수술을 통해 만족도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