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윤상현 메이비' 열애 중인 여인은 아름답다

입력 : 2014-11-23 00:49:29 수정 : 2014-11-23 00:49: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윤상현과 공식 열애를 인정한 가수 메이비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보도에 따르면 윤상현과 메이비는 지난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이에 윤상현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에 소개팅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지만 아직 결혼식 날짜 등 구체적으로 결정된 건 없다"면서 메이비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어 메이비 측도 "윤상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메이비의 과거 화보가 공개됐다. 이를 보면 메이비는 등이 훤히 드러나는 밀착원피스를 착용해 시선을 끌고 있다.

2006년 가수로 데뷔한 메이비는 이효리의 '텐 미닛(10 minutes)', 김종국의 '중독', MC몽의 '너에게 쓰는 편지'와 '그래도 남자니까' 등으로 활동했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에 누리꾼들은 "윤상현 메이비 열애 신기해" "윤상현 메이비 열애 윤상현 완전 좋겠네" "윤상현 메이비 열애 둘 다 잘 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