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이핑크 'luv' 컴백… 손나은 "넘어진 것 괜찮아요" 도시락 인증

입력 : 2014-11-22 21:20:51 수정 : 2014-11-22 21:20: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손나은이 도시락 선물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22일 손나은은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를 통해"맛있는 도시락 잘 먹었습니다. 팬 분들도 점심 챙겨먹고 비오는데 빗길 조심하고 감기도 조심해요. 오늘 응원 와줘서 고마워요. 저 오늘 넘어진 거 괜찮으니까 걱정 말고요. 창피하다"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도시락을 들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무결점 피부와 긴 웨이브 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이날 오후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 Luv' 무대를 꾸몄다.

에이핑크는 포인트 안무인 엘(L)자 손안무와 함께,사랑스러운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에이핑크 'luv' 손나은 도시락 인증에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luv' 손나은 도시락 인증 대단" "에이핑크 'luv' 손나은 넘어졌었구나" "에이핑크 'luv' 손나은 귀엽네" "에이핑크 'luv' 손나은 점점 예뻐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