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양현종 포스팅 금액, 김광현보다 적어… KIA '고심'

입력 : 2014-11-22 19:44:07 수정 : 2014-11-22 19:44: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기대를 모았던 양현종의 포스팅 금액은 김광현의 200만 달러보다도 적은 것으로 알려져 양현종의 선택에 관심이 모아진다.

양현종의 측근 및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양현종의 포스팅 금액은 김광현보다 적은 액수로 확인됐다.

그러나 양현종은 포스팅금액과 관계없이 메이저리그 진출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

KIA 구단도 “양현종의 얘기부터 들어보겠다”는 입장이다. KIA는 앞서 ‘자존심을 지킬 수 있는 금액’일 경우 포스팅을 받아들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미국 현지에서 양현종의 포스팅 응찰액이 최대 500만 달러까지 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결과적으로 이는 ‘오보’인 것으로 드러났다.

양현종의 포스팅 수용여부는 KBO를 통해 MLB사무국에 28일 오전 7시(한국시각)까지 통보될 예정이다.

양현종 포스팅 금액 전달 소식에 누리꾼들은 "양현종 포스팅 금액 대체 얼마길래" "양현종 포스팅 금액 과연?" "양현종 포스팅 금액, 김광현보다 못한가" "양현종 포스팅 금액, 메이저리그 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