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EGF성분이 들어있는 안티에이징,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남자 피부노화 고민 날려버리자!

입력 : 2014-11-21 09:31:55 수정 : 2014-11-21 09:31: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람들의 피부 고민이 다양해지면서 여자· 남자 화장품 판매 순위를 공개하고 효과가 좋은 제품을 선정해주는 겟잇뷰티 프로그램은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겟잇뷰티는 여성· 남성들의 피부 고민 베스트로 손꼽히는 미백· 주름 관리 편에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화장품 추천과 함께 제품 사용법을 소개해주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외에도 겟잇뷰티는 다양한 뷰티 주제를 통해 20· 30대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 관리 화장품을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남성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남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으로는 얼굴 노화로 인한 칙칙한 피부 톤과 트러블 발생이 잦아 푸석해지는 피부 결이라 할 수 있다.

피부 노화의 주된 원인은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어 얼굴 세포가 노화되는 것으로 심각한 경우에는 피부암까지 유발 시킬 수 있으므로 피부 노화 억제에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사용해 주어야 한다. 또한 어두운 피부 톤을 개선시키기 위해서는 썬크림의 사용을 습관화 하면서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스킨 로션, 에센스 등의 제품을 함께 발라주는 것이 좋다.

요즘에는 피부 미용에 대한 남성들의 높은 관심으로 인해 남자 전용 화이트닝 스킨과 로션이 출시되었으며 이를 이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피부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다.

이처럼 남자 피부 톤 보정을 위한 방법으로는 피부 미백 효과가 있는 남성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있는데 단기간에 피부 톤을 개선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은 피부과의 피부 미백 시술을 이용하기도 한다. 피부과에서 받는 연예인 피부 미백 시술은 백옥 주사, 회오리 리프팅· 트리플 물광젯 등이 대표적이며 각종 비타민 성분을 공급해 주는 미백 주사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피부 미백 비타민 등의 시술들은 여드름 및 트러블성 피부에 부작용을 쉽게 일으킬 수 있으며 시술 이후에도 꾸준한 화이트닝 관리를 해 주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반면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남성 미백 기능성 화장품은 시술에 비해 부작용이 나타날 확률이 적어 많은 20, 30대 남자들은 화이트닝 스킨, 로션 등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경우가 많다.

세포라에서 단독 브랜드 존을 오픈 하여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되고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록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는 남자들을 위한 화이트닝 화장품을 갖추고 있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브랜드에서 출시한 이지에프 슈퍼 바머 세럼 포 맨에는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톤을 밝혀 주는 미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남자 화이트닝 에센스 제품으로 추천해도 좋다. 또한 이 화이트닝 화장품에는 상피세포 성장인자 EGF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세럼으로 유명하며 피부 결 방향으로 발라주면 얼굴 노화를 억제시키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EGF 슈퍼 바머 세럼 포 맨에는 피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파라벤· 벤조페논· 에탄올 등의 유해 성분이 무 첨가되어 있어 민감성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남자 화이트닝 세럼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바를 때 함께 사용해 주면 효과적이며 기초 화장품의 종류를 많이 사용하면 오히려 피부의 흡수력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남성 세럼은 한 제품만 발라 주는 것을 추천한다.

남성 기초화장품을 올바르게 바르는 순서로는 겟잇뷰티 스킨· 로션과 추천 세럼 제품· 그리고 수분 크림 등의 크림 종류를 차례대로 발라 피부 관리를 마무리 해주는 것이 좋다.

평소 붉은 트러블 피부로 고민인 남자들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천연 마스크 팩으로 피부 결을 정돈시켜 주면서 EGF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재생 에센스나 크림 등의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통해 피부 건강을 회복시켜 보도록 하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