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세원, 서정희 폭행 혐의 일부 인정… "목은 안 졸라"

입력 : 2014-11-20 23:54:55 수정 : 2014-11-21 08:46: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에게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방송인 서세원이 폭행 혐의에 대해 대부분 인정한 사실이 알려졌다.

20일 서세원은 서울중앙지법 서관 317 법정에서 열린 상해 혐의 관련 공판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공판에서 서세원은 “서정희 다리를 끌고 갔을 당시엔 큰 폭행이라 생각하지 못했다”라며 “하지만 경찰 조사를 받으며 잘못된 일이라 생각했다”고 상해 혐의를 일부 인정했다. 

하지만 서세원은 “목을 졸랐다”는 서정희 측의 주장에 대해서는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며 “현장에 있던 매니저와 교회 간사 등을 2차 공판 증인으로 채택할 것이다”라고 입장을 설명했다. 

또한 서세원 측 변호사는 “이혼 관련 부분에 있어서 서정희 측과 합의에 도달했다. 재산분할이 먼저 이뤄진 후 형사 고소도 취하하기로 됐다”고 부연했다.

앞서 서세원은 지난 5월 서울 강남 청담동 자택 지하 2층에서 서정희에 폭행을 가했으며, 당시 서세원이 서정희의 다리를 끌고 가는 CCTV영상이 방송을 통해 세간에 알려지며 논란이 일어난 바 있다. 

서세원 서정희 폭행 혐의 일부 인정에 누리꾼들은 "서세원 서정희 폭행 혐의 일부 인정 왜" "서세원 서정희 폭행 혐의 일부 인정 충격적" "서세원 서정희 폭행 혐의 일부 인정 오마이가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