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천 주안영어학원 더 퍼스트어학원, 체계적 프로그램으로 인기

입력 : 2014-11-05 17:24:14 수정 : 2014-11-05 17:24: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고객의 Needs(필요)를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적합한 강좌 결정

대한민국에서 취업이나 승진을 위한 영어회화는 어느새 필수가 됐다. '글로벌 경영'이 확산되면서 회사에서 외국어 실력을 강조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취업을 앞둔 대학생이나 중·고등 학생까지도 외국어 취업스펙 쌓기에 고단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전문성을 갖고 있는 학원은 많지 않기 때문에 학원 선택 시 주의가 요망된다.

인천 주안 영어학원 중 주안역에 위치한 더 퍼스트어학원은 외국어 교육 효율성 및 전문성에서 대학생 및 직장인에게 선호도 및 만족도에서 높은 평점을 받는 학원이다.

이 학원의 커리큘럼 및 학원시스템은 학원의 수익에 편중된시스템 이라기 보다는 고객의 Needs(필요) 에 맞도록 구성돼 있으며, 실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목의 편성이 두드러진다.

영어회화(일반회화) 수강 시 패턴회화· 문법(grammar)· Speaking Test 수업을 무료로 병행해 회화 시간에 배운 사항을 실제 생활 및 스피킹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편성돼 있다. 또한 시간이 불규칙한 직장인 및 대학생들을 위해 자율시간변경제(Free Time)를 활용할 수 있도록 편성된다.

일본어와 중국어도 일반회화를 수강하면 문법 및 시험대비(JLPT / HSK)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편성했다. 일반회화의 내용을 실전에 활용하거나 시험대비에 적용할 수 있도록 편성해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로 향하는 토익커들에게 인천에서도 양질의 TOEIC강좌를 제공함으로써 원거리 통학의 불편함과 금전적 비용을 줄여주고 있다. 일명 ‘EASY 토익’ MASTER를 편성하고 강남의 에디(Eddy) 강사를 초빙해 ETS 기출문제와 ‘해커스+영단기’의 최근 실전경향문제를 완벽 분석해 줌으로써 인천 토익커들에게 인기가 높다.

주안토익학원 더퍼스트어학원 애드워드(EDWARD) 원장은 “인천 및 주안 학원가에는 많은 어학원들이 있다. 나름대로 학원의 특징이 있겠지만 고객의 요구 및 필요에 호응하여 커리큘럼이 편성되기 보다는 획일적으로 강좌를 생성해 놓고 수강인원이 없으면 폐강해 학생들에게 원성을 사는 학원들이 많다”며 “특히 토익학원 중에는 무조건 최고의 강사와 점수를 보장해준다는 형식을 광고를 쏟아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수강생들도 무조건 유명강사 및 브랜드 학원을 선택하기 보다는 내 자신의 레벨 및 특성에 잘 맞는 학원을 현명하게 판단 및 선택하는 것이 외국어 습득에 성패가 달렸음을 인지하는 것이 좋다”며 “더 퍼스트어학원의 프로그램 및 커리큘럼은 외국어 교육의 또 다른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워드 원장은 전 강남민병철어학원·안양민병철어학원 총괄이사· 토익강사 및 영어강사 교육· 전 글로벌어학원 원장· 도서 출간 ‘Basic Grammar’· ‘에듀포글로벌’ 등 화려한 경력을 갖추고 있는 교육전문인이다.

현재 더 퍼스트어학원에서는 정규과정 등록 시 실용강좌(패턴회화· grammar· JLPT· HSK 등) 무료수강 및 최대 수강료 30%할인· 두 과목 병행 시 추가할인 등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3 수업생을 위한 영어회화· 토익· 일본어· 중국어 예비대학생과정도 편성돼 있다.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www.juanglobal.co.kr) 또는 문의전화(032-868-6969)을 통해 할 수 있다.

더 퍼스트어학원 Syste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