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팝핀현준, '협찬거지' 등극?… 항공사 협찬 불평글 논란

입력 : 2014-10-30 09:38:07 수정 : 2014-10-31 09:44: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이 항공사 협찬 관련 불만글을 SNS에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달 16일 팝핀현준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국을 앞둔 자신의 모습과 비행기표를 찍은 사진과 함께 항공권 협찬에 대해 불평하는 글을 게재했다.

팝핀현준은 해당 글에서 "미국 간다. 이번 여행은 아시아나(항공) 협찬이다. 이왕 해줄 거면 비즈니스(클래스)를 해주지. 하여간 해주고도 욕먹어요. 자리 배정도 안 해서 2층 가운데. 아시아나는 보고 있나? 다음부터 대한항공으로 간다"고 불평을 드러냈다.

팝핀현준은 현재 페이스북에서 문제의 글을 삭제한 상태이다. 하지만 이 게시물은 누리꾼에 의해 캡쳐돼 지난 29일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타고 급속히 퍼지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팝핀현준 실망이네" "팝핀현준 협찬 해줬으면 고마운 줄 알아야지" "팝핀현준 자기 클래스 생각안하고 협찬을 해줘도 난리네" "팝핀현준도 협찬거지 등극?" "팝핀현준 대체 무슨 개념이 저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사실을 처음 보도한 매체는 지난달 16일 아시아나항공의 로스앤젤레스행 트래블 클래스 편도 항공권이 정가 203만9200원으로 할인을 적용해도 177만7600원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인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팝핀현준이 문제의 글을 적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곧바로 삭제했다. 한 달여 만에 인터넷에서 떠돌고 있어 난처하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팝핀현준은 2000년대 중후반 팝핀댄스를 우리나라로 알린 댄서다.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