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에 "못 알아듣냐, 하버드?"

입력 : 2014-10-30 09:25:56 수정 : 2014-10-30 09:25: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더 지니어스' 개그맨 장동민이 신아영 아나운서에게 독설을 날렸다.

29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에서는 9명의 생존자가 세 명씩 한 조를 위뤄 5회전 메인매치 ‘광부게임’을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신아영, 유수진과 한 조를 이룬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광물을 하나만 뽑으라고 조언했지만 신아영은 “왜 나만 구박하냐”라며 세 개의 광물을 뽑았다.

이에 장동민은 “하나 뽑으라고 했으면 하나 뽑으면 됐지 왜 세 개나 뽑았냐”며 “못 알아듣냐, 하버드! 하버드에서는 1인지 3인지 안 알려주냐”고 독설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장동민의 독설에도 신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장동민이 나한테 욕을 하는데 막 즐거운 건 처음이다”며 웃었다.

'더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 독설에 누리꾼들은 "신아영, 장동민 매력에 빠졌나" "장동민, 신아영에 완전 돌직구" "장동민 신아영에 구박 좀 심하긴 해" "신아영 반응이 더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