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서울 도심·한글 간판 등장 눈길

입력 : 2014-10-23 09:17:22 수정 : 2014-10-23 09:39: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의 첫 예고편이 유출됐다.

미국 연예매체들은 23일 오전(한국시각) “어벤져스2 예고편이 온라인을 통해 유출됐다”고 보도했다. ‘어벤져스2’는 당초 다음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상태.

유출된 예고편을 통해 미리 본 ‘어벤져스2’는 한층 더 화려한 영상을 자랑했다. 거대한 스케일은 물론 화려한 액션으로 눈을 뗄 수가 없었으며,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주요 캐릭터들의 등장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국에서 촬영된 ‘어벤져스2’ 분량도 확인할 수 있었다. 스칼렛 요한슨이 오토바이를 타고 서울 도심을 질주하는 모습, 크리스 에반스(캡틴 아메리카)의 도심 액션과 함께 배경 속에서 뚜렷하게 보이는 한글 간판 및 이정표도 눈길을 끌었다. 단, 때리고 부시는 액션의 배경으로만 등장한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아직 예고편에 불과하기에 ‘어벤져스2’에서 한국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한편, ‘어벤져스2’는 ‘어벤져스’의 후속편으로, 2015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