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YG 걸그룹 김지수, 프로필 사진도 '귀요미'

입력 : 2014-10-22 04:00:00 수정 : 2014-10-22 04: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YG 걸그룹 김지수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YG 걸그룹 김지수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YG 걸그룹 김지수의 일상모습이 담긴 셀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YG를 이끌 유망주'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사과 머리를 한 김지수의 청순하고 깜찍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한편,지난 21일 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에픽하이의 '스포일러'와 '헤픈엔딩'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YG 걸그룹 YG의 연습생으로 알려진 김지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지수는 지난 21일 자정 공개된 에픽하이의 정규8집 '신발장'의 타이틀곡 '헤픈 엔딩'과 '스포일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김지수는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에 빠진 여인과 이별을 예감하고 슬픔에 빠진 눈물연기 등을 선보이며 양면적 감성을 모두 소화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지수는 지난해 1월 모습을 공개해 현재 김제니와 함께 YG 걸그룹 멤버 합류에 확정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1995년생의 김지수는 청순한 외모뿐만 아니라 춤과 노래 역시 수준급인 것으로 알려졌다. YG 걸그룹은 김제니와 김지수의 두 명의 멤버를 제외하고 총 인원수, 데뷔시기, 팀명 등 일체의 정보가 알려지지 않아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YG 걸그룹 김지수에 대해 누리꾼들은 “YG 걸그룹 김지수 빨리 데뷔했으면” “YG 걸그룹 김지수, 귀요미 표정” “YG 걸그룹 김지수, 연기도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