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영상]'뷰티풀데이즈' 소이현의 남편 자랑…

입력 : 2014-10-16 16:43:45 수정 : 2014-10-16 16:43: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결혼식을 올린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 자랑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소이현은 16일 오후 서울 여의도 CGV에서 열린 MBC 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발표회에는 소이현 외에 칼럼니스트 곽정은, 프랑스 출신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 모델 정호연 등도 함께했다.


소이현은 인교진과 지난 4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에 소이현에게는 “남편 인교진 씨가 조언해준 게 있느냐”는 질문이 던져졌다. 그는 “같이 조언해준다”며 “고민있는 여성들의 사연을 들려주면 남자 입장에서 많은 얘기를 해준다”고 답했다. 이어 소이현은 “많은 도움이 된다”며 “힘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고 자랑했다.


소이현은 공동 MC를 맡은 곽정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언니가 현실적인 조언을 해줄 때는 편하게 느껴진다”며 “한 번씩 기에 눌려 움찔하게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는 MC와 시청자들이 함께 여성들의 뷰티, 패션, 연애, 라이프 스타일 등 고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16일 자정에 첫 방송 되며, 매주 목요일마다 전파를 탄다.
스포츠월드 영상팀=문창선기자changsun@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