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이저질성형,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수술 방법은 천차만별

입력 : 2014-10-13 14:41:18 수정 : 2014-10-13 14:41: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신 있는 여성이 아름답다 라는 문구가 있다. 출산이나 잦은 성관계 또는 갱년기 등으로 남편과의 부부갈등이 심하면서 이러한 속내를 털어놓지 못하고 속앓이만 하는 여성이 많다. 사실 다양하게 표현하면서 자유롭게 부부관계를 한다면 굳이 섹스동영상을 보고 테크닉을 익히거나 누구의 조언을 얻으려 할 것 없이 부부 두 사람 모두 만족할만한 섹스가 가능할 것이다.

그래서 부부관계를 자주하는 건 아니지만 삶에서 큰 기쁨이 될 수 있는 성생활을 포기한다는 것은 있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일이고, 부부생활에 있어서 성생활이 가져다 주는 활력은 부부지간의 사이를 돈독하게 만들어 줄 수 있으며, 서로에게 행복을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부관계를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필요한 것이다.

요즘에는 많은 병원들이 이쁜이수술(질성형수술)을 한다고 광고를 하고 있다. 병원에 따라서 또는 의사에 따라서 이쁜이수술방법이나 수술결과는 하늘과 땅 차이다. 질성형수술 경험이 풍부하고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이 잘 갖춰진 질수술 전문 산부인과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질성형수술은 남편으로부터의 만족감뿐만 아니라 질의 건강력을 높여주면서 여성질환을 예방하고 질근육의 탄력성과 질감각을 발달시켜 주면서 케겔운동으로 강화시켜 달라진 성생활은 물론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원장은 병원마다 이쁜이수술이라는 똑같은 이름의 타이틀을 갖고 질축소수술을 하고 있지만, 이쁜이수술이나 소음순수술 모두 지역에 따라 수술방법이나 집도하는 의사가 수술에 기대하는 환자분들의 효과나 만족도가 얼마나 높은지 등의 그 병원만의 수술노하우에 따라 수술비용은 다르다고 한다.

이쁜이수술방법, 이쁜이수술가격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아래의 사항을 필히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첫째, 수술 전 상담 시 적절한 진단 기기가 있는지 둘째, 수술경험이 풍부하고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지 셋째, 수술 시 위험성이 있는 전신마취나 오랜 시간의 수면마취를 하지 않는지 넷째, 수술이 질안쪽 끝에서부터 질 입구까지 일관되게 주름을 만들어가면서 진행 되는지, 질의 위, 아래 양쪽에서 질 입구까지 촘촘하게 축소가 되는지 다섯째, 수술과정을 전부 실시간으로 수술 방에서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는지 여섯째, 질 수술 후에도 여러 가지 장비를 이용해서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

◆효과 좋은 레이저 질성형

첫째, 질축소수술은 질안쪽부터 입구까지 촘촘하게 좁은 통로를 짱짱하게 만들어야 한다. 둘째, 수술하는 동안 수술과정을 지켜볼 수 있고 필요한 설명들과 함께 부분마취 하에 안전하게 시행돼야 한다. 셋째, 메스로 절개하는 수술법이 아니므로 수술 후 통증과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아야 한다. 넷째, 수술 후 출산만 하지 않는다면 효과가 오래 지속돼야 한다. 다섯째, 수술연령대는 20대 초반~60대 후반 까지도 다양하다.

출산예정이 있거나 미혼은 임플란트 질성형이나 질스프링 질매직탭 등의 이물질삽입은 나중에 출산에 지장이 있어 다시 수술대위에 올라 수술했던 이물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출산에 지장이 있기 때문에 전문상담을 거쳐야 한다.

출산 후 늘어질대로 늘어진 질구조를 그대로 두고, 남성성형의 보형물만 삽입한 것처럼 이물질삽입이 잘되지 않는다면 그 이물질이 끊어질 수 있기도 하며 부드러운 내 살이 아닌 내 살보다는 딱딱한 이물감으로 인해 성생활에 있어서 수술한 티가 금방 나게 되어버려 상대배우자 모르게 할 수 가 없다.

대부분 남성들 모르게 하기를 원하는 여성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특히 부부관계가 원만치 못한 부부들, 연인들 원만하다 하더라도 서로간에 대화의 부족으로 인한 만족도의 차이에 있어서 오해 등이 점점 부부생활에 권태기를 가져올 수 도 있는 문제가 초래될 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