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현정화 음주운전에 수영 황제 펠프스도… 전설들의 몰락

입력 : 2014-10-02 00:33:59 수정 : 2014-10-02 00:33: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정화 음주운전 수영 황제 펠프스가 화제다.

분당경찰서에 따르면 1일 오전 0시 50분경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오리역 부근 사거리에서 운전하던 현정화 감독은 오 모(56) 씨가 운전하던 택시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후 현정화 감독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운전면허 취소 수준인 0.201%로 경찰 측은 "현 감독이 직진을 했는지 좌회전을 했는지 우회전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어 "택시 기사는 '신호를 받아 정상적으로 운행했는데 현 감독이 옆에서 충돌했다'고 주장했다"며 "현 감독이 술이 많이 취한 상태라 일단 귀가 조치했다. 추후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달 30일(현지 시각) 외신들은 "수영 황제 마이클 펠프스가 이날 새벽 1시 40분쯤 볼티모어 포트 맥헨리 터널 내에서 차선을 가로질러 가는 등 난폭 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돼 입건됐다"고 보도했다.

적발 당시 펠프스는 규정 속도보다 두 배 가까이 속도로 운전하고 있었으며, 반대 차선까지 침범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현정화 음주운전 수영 황제 펠프스에 누리꾼들은 "현정화 음주운전 수영 황제 펠프스 대박" "현정화 음주운전 수영 황제 펠프스 충격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