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이민정, 근황 화보… 마음고생에도 '여신미모'

입력 : 2014-10-01 10:39:07 수정 : 2014-10-01 11:07: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민정의 우아한 시계 화보가 공개됐다.

1일 글로벌 론칭하는 스위스 메이드 토리버치 워치의 첫 뮤즈가 된 이민정은 패션 매거진 'W'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민정은 아침에 눈을 뜨면서부터 촬영, 인터뷰 등을 마치고 집에 들어오는 늦은 밤까지 24시간 토리버치 워치와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민정은 시종일관 농담하고 웃으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민낯에 가까운 아침 장면에서 그녀는 잡티 하나 없이 매끈한 꿀피부를 자랑했다. 특히 촬영장 신에서는 완벽한 보디 라인을 뽐내 현장 스태프 모두가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파슬 코리아의 토리버치 워치 관계자는 "도시적이고 럭셔리한 그리고 무엇보다 깨끗한 그녀의 이미지가 토리버치 워치의 새로운 컬렉션과 잘 어울린다 생각해 함께 화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토리버치 워치는 빈티지한 주얼리와 다채로운 컬러 그리고 여행지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7가지 색다른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이민정과 토리버치 워치가 함께한 화보는 패션 매거진 'W' 10월호와 스타일닷컴(style.com)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W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