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소이현, 숨겨온 가슴볼륨 “인교진 반할 만”

입력 : 2014-09-30 11:21:47 수정 : 2014-09-30 17:45: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결혼을 코앞에 둔 아름다운 예비 신부 배우 소이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인교진과의 결혼을 앞둔 배우 소이현은 결혼 전 ‘MISS 소이현’을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bnt와의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가졌다.

이번 화보는 웨딩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와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예비 신부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이어 미니멀한 레드 드레스와 새빨간 립으로 소이현의 전매특허 매력인 ‘세련된 아름다움’을 톡톡히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시스루 블라우스와 팬츠와 함께 레이어드한 시스루 롱스커트로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해 그간 대중에게 보여줬던 미스(MISS) 배우 소이현으로서의 매력들을 집약시킨 화보로 풀어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배우 인교진과의 결혼 결심을 하게 된 이유에 관한 물음에서는 “꼭 이 사람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지만 이 사람이 내 인생에서 사라진다면 안 될 것 같았다. 첫 눈에 반하고 어느 순간에 종이 울리고 그런 건 없는 것 같다. 대체 불가능한 사람, 그게 내 짝 인교진이였다”며 행복한 예비 신부다운 솔직한 대답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평범하게 남편 옆에서 늘 힘이 되어주고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 화목한 가정이 있어야 일도 더 잘 하는 거니까”라며 “배우 일도 지금 보다는 욕심 덜 내고 아내로서의 몫도 충분히 잘 감당하면서 이제는 욕심 부리는 배우보다는 익어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결혼 후 달라질 일과 삶에 대해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