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고명환-임지은 결혼…예비신부 코미디 출연 장면 보니

입력 : 2014-09-23 16:06:54 수정 : 2014-09-23 16:06: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맨 고명환과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임지은의 신인시절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끈다.

임지은은 드라마를 통해 주로 악역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맡아왔다. 때문에 도도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과거 선보였던 코미디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새롭다.

실제로 임지은은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신인시절 MBC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 ‘강호무정’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어 임지은은 “개그우먼 김효진은 공주였고, 나는 효진 공주를 호위하는 무사였다”고 말하며 코믹한 자료 화면을 공개했다.

한편, 23일 고명환과 임지은은 소속사를 통해 “함께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알게 됐다”며 “15년간 친구로 지내왔던 절친한 사이로 이제 부부가 된다”고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에 대해 누리꾼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부럽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대박" "고명환 임지은 결혼, 완전 최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