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나이 밝히지 않은 이유는?

입력 : 2014-09-22 16:20:45 수정 : 2014-09-22 16:20: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꿀성대 교관은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서 걸스데이 혜리, 배우 라미란, 김소연, 홍은희, 개그우먼 맹승지, 가수 지나,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등을 훈련시킨 유격 조교다.

여군특집에서 이 교관은 중저음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한국말이 서툰 지나를 위해 재차 훈련 의도를 설명하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신상을 숨겼다. 멤버들이 "나이가 궁금하다"며 관심을 보였지만 묵묵부답이었다. 특히 혜리가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되냐"고 묻자 꿀성대 교관은 끝내 답하지 않았다. 멤버들과의 마지막 만남에서도 물론 자신의 정체를 밝히지 않았다.

방송 직후 꿀성대 교관은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꿀성대 교관의 흔적을 추적했다. 이에 따르면 꿀성대 교관은 하사 계급에 본명 김현규로 현재 육군 부사관 학교에서 근무 중이다.

일각에서는 그가 현역병 출신이며 계급이 하사인 점을 볼 때 22세에서 24세 사이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나이 어린 교관과 훈육을 받았다는 점을 고려해 나이를 밝히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는 앞서 지난해 8월 방송된 '진짜 사나이' 청룡대대 편에서 분대장을 맡았던 설민호 분대장이 당시 이병이었던 박형식보다 나이가 적었음을 감안해 이를 드러내지 않았던 것과 같은 이치로 예상된다.

한편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대해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대박이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우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엄청 잘생겼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