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혜리도 반한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누리꾼 관심 폭발

입력 : 2014-09-22 14:30:25 수정 : 2014-09-22 14:30: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이른바 ‘꿀성대 교관’에게 호감을 표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관심이 고조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는 여군 멤버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마치고 자신들을 혹독하게 훈련시켰던 ‘꿀성대 교관’과 헤어지게 되자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은 꿀성대 교관에게 “이젠 우리 못 보는 거냐”며 아쉬워했지만, ‘꿀성대 교관’은 “그렇다”며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혜리가 “잘생겼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되느냐”고 물어봤지만, ‘꿀성대 교관은’ 미소만 짓고 자리를 떠나 아쉬움을 자아냈다.

방송 후 온라인에는 꿀성대 교관의 일상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꿀성대 교관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대해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좋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혜리가 반할 만도 해"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혜리 혜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