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추성훈 UFC 경기 승리… 관중석 환호하는 가족·장근석 포착

입력 : 2014-09-20 21:02:57 수정 : 2014-09-20 21:02: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추성훈이 UFC 복귀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20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종합격투기 대회 'UFC 파이트 나이트 재팬' 웰터급(77kg 이하) 메인매치에서 추성훈이 아미르 사돌라(34·미국)를 누르고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날 추성훈은 1라운드 초반, 사돌라의 공격을 피한 다음 기선을 잡았다. 2라운드와 3라운드에서도 근소하게 주도권을 잡았다.

2라운드에 들어서는 완벽한 추성훈 페이스였다. 추성훈은 사돌라를 눕혀 오랜시간 압박했고, 사돌라는 다리를 이용해 추성훈을 막는데 급급했다.

라운드 경기가 마무리되는 종료 부저가 울리자 추성훈은 두 팔을 벌리며 승리를 확신했고 3-0 판정승을 거뒀다.

추성훈은 다음 UFC 경기에서 누구와 싸우고 싶느냐는 해설자의 질문에 "난 과거 반더레이 실바와 싸우고 싶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가능하다면 지금이라도 그와 싸우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관중석에는 장근석과 추성훈 가족이 모습을 드러냈다. 추성훈의 경기를 응원하던 장근석은 추성훈의 승리가 결정되자 환호성을 지르며 열광했다. 장근석은  앞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추성훈과 친분을 공개한 바 있다.

이날 추성훈은 3라운드 만장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이후 추성훈은 인터뷰에서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성훈 UFC 복귀경기 "추성훈 UFC 복귀경기 잘 하더라" "추성훈 UFC 복귀경기 승리 멋있다" "추성훈 UFC 복귀경기 승리 대단" "추성훈 UFC 복귀경기 승리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중계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