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ios8 업데이트… 수백 가지 기능 개선 '기대만발'

입력 : 2014-09-18 17:07:25 수정 : 2014-09-18 17:07: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ios8 업데이트가 화제다.

이번 iOS8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메시지와 사진 기능, 애플의 퀵타입 키보드 자동입력기능, 가족 공유 등 많은 기능들이 첨가됐다. 

사진, 메시지, 음악, 시리, 지도, 에어드롭 등 기본 앱에 많은 성능 개선이 이루어졌다. 특히 추적과 심장 박동 모니터 등 건강관리 관련 기능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헬스 앱도 추가됐다.

또한 ‘탭해서 말하기’ 기능을 사용해 음성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같은 동작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다. 여러 개의 사진과 동영상을 한 번에 공유할 수 있으며, 한 곳에서 대화창 내 모든 사진과 동영상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iOS8 업데이트는 아이폰4s 이후 모델, 아이패드2 이후 모델, 아이팟터치 5세대에서 쓸 수 있다. 아이폰6와 6 플러스는 19일 iOS8에 기본탑재 된다. 

ios8 업데이트에 누리꾼들은 "ios8 업데이트 대박" "ios8 업데이트 기대만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