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ios8 업데이트… 추가기능이 수백 가지? 살펴 보니 '감탄'

입력 : 2014-09-18 15:55:15 수정 : 2014-09-18 15:55: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ios8 업데이트가 화제다.

17일 업데이트 방식으로 배포된 iOS8에는 새로운 메시지와 사진 기능, 애플의 퀵타입 키보드 자동입력기능, 가족 공유 등 수백 가지 기능들이 추가됐다.

가족 공유(패밀리 셰어링) 기능은 가족(최대 6명)이 아이디를 따로 만들면서도 아이북스, 앱, 음악, 영화를 공유해 볼 수 있고, 자녀가 콘텐츠를 구입할 경우 부모의 단말기에 이를 허용할 것인지 묻는 알림 메시지가 뜨도록 하는 기능이 탑재됐다.

또 헬스앱이 추가 됐는데, 이 앱은 활동량 추적과 심장 박동 모니터 등 건강관리 관련 기능을 종합적으로 관리 해주는데 유용하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iOS8은 아이폰 4s 이후 모델, 아이패드2 이후 모델, 아이팟 터치 5세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출시된 신제품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에는 iOS 8이 설치돼있다.

한편 iOS 8 업데이트시 중요한 사진이나 정보 등이 없어질 수 있으므로, 아이튠즈를 이용하거나 개인 클라우드를 사용해 보관하고자 하는 콘텐츠를 옮겨 놓은 뒤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

ios8 업데이트에 누리꾼들은 "ios8 업데이트 대박" "ios8 업데이트 굿"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