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ios8, 오전 2시부터 배포…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 '기대만발'

입력 : 2014-09-18 02:23:00 수정 : 2014-09-18 02:23: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ios8이 화제다.

애플이 18일 오전 2시(한국시간)부터 iOS8을 배포한다. 애플 고객은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iOS8을 사용할 수 있다.

iOS8 배포 대상은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팟터치 5세대, 아이패드2, 아이패드 레티나 디스플레이,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 등이다.

이번에 공개될 iOS8은 메시지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탭해서 말하기(Tab to Talk)’ 기능을 사용해 음성 메시지를 보낼 수 있고 동일한 동작으로 사진과 동영상도 공유할 수 있는 데다가 편집 기능도 강화됐다.

사진 앱은 손가락 터치로 사용 가능한 강력한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한 사진 편집 도구는 자동으로 수평선을 맞추고 사용자는 빛과 색상을 조절할 수 있다고.

이 외에도 기업 사용자를 위한 보안 및 관리 기능이 한층 개선됐다. 주요 연락처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기능, 이메일 내에서 받은편지함과 작성 중인 메일 사이를 빠르게 오갈 수 있는 기능도 등장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