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진욱, 공효진과 결별 인정… 한달 전 이미 '노코멘트'?

입력 : 2014-09-17 14:03:04 수정 : 2014-09-17 14:03: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공개 연애 3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17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공효진과 이진욱이 최근 이별,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이 매체는 "공효진은 SBS '괜찮아, 사랑이야' 출연으로, 이진욱은 케이블채널 tvN '삼총사' 촬영으로 지방을 오가며 자주 만나지 못하는 상황에 맞닥뜨렸고, 연인으로 더 깊게 다지지 못한 채 자연스럽게 편한 친구로 지내자는데 뜻을 모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진욱의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보도된 대로 최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며 두 사람의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 또한 "두 사람은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결별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8월 12일 열린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 제작발표회에서 공개 열애 중이었던 연인 공효진에 대한 질문에 노코멘트로 일관한 이진욱의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공효진과 연기와 관련해 조언을 주고받는 부분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은 이진욱은 "아무 이야기도 하지 않을 것. 드라마와 관련된 질문만을 받겠다"며 공개 열애 관련해 예민한 태도를 보였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공효진 이진욱 결별 안타깝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뭔가 아쉽네" "공효진 이진욱 결별 무슨 이유?" "공효진 이진욱 벌써 헤어지다니 깜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 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