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김새론, 몽환적 분위기… 성숙미 물씬

입력 : 2014-09-17 11:47:41 수정 : 2014-09-17 16:18: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새론이 한 폭의 명화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김새론은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명화 속 소녀 같은 사랑스러운 감성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김새론은 '르누아루의 소녀'라는 콘셉트에 맞게 투명한 피부와 핑크빛 홍조를 띤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또한 풍부한 표정과 섬세한 포즈를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실제 르누아르의 화폭 속 순수한 소녀들처럼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더하고 있다.

김새론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우와 소녀 사이에 있는 자신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하이스쿨:러브온'에 대한 질문에 김새론은 "원래 정말 밝은 성격이기 때문에 명랑한 연기가 전혀 어렵지 않다. 지금까지는 무겁고 어두운 역할을 주로 보여드렸었는데 정반대의 캐릭터도 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고 싶었다"라며 현재 연기하고 있는 명랑 천사 이슬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날 촬영 관계자는 "김새론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는 물론 특유의 순수함으로 이번 콘셉트를 잘 표현했다. 덕분에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아름다운 화보가 나오게 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사랑스러운 르누아르의 소녀로 변신한 김새론의 모습과 그녀의 진솔한 인터뷰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새론은 현재 KBS 2TV 금요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에 출연 중이며 다가오는 10월 배우 정경호, 정유미와 함께 열연한 공포 스릴러 영화 '맨홀'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더 셀러브리티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