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공효진, 이진욱과 결별 인정… '괜사' 팀과 휴가차 태국行

입력 : 2014-09-17 09:58:11 수정 : 2014-09-17 09:58: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의 결별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공효진의 최근 근황이 전해졌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했던 공효진은 11일 드라마가 종영된 후 17일부터 22일까지 ‘괜찮아 사랑이야’ 팀과 함께 태국 방콕으로 단체 포상휴가를 떠난다.

앞서 공효진은 6월19일 ‘괜찮아 사랑이야’ 세트장 촬영을 마친 뒤 경기 용인시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서울로 향하던 중 탑승한 차량이 화물차 두 대와 추돌해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해 왼쪽 팔 골절상을 입었던 바 있다.

공효진은 태국 방콕 단체휴가 합류 후 재활 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 열애설을 인정했던 공효진과 이진욱은 열애인정 약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공효진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결별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고 이진욱과의 결별을 인정했다.

이진욱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역시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최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며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펼칠 두 배우에게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효진 이진욱 소식에 누리꾼들은 "공효진 이진욱 결별 안타깝네" "공효진 이진욱 3개월 만에 헤어지다니" "공효진 이진욱 왜 헤어졌지" "공효진 이진욱 결별 아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