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의 성공은 높은 생착률

입력 : 2014-09-17 11:00:00 수정 : 2014-09-17 11:25: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노출의 계절 여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성들의 몸매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잘록한 허리와 군살 없는 허벅지· 거기에 풍만한 가슴 볼륨은 많은 여성들의 로망이다. 하지만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으로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들 수는 있지만, 이와 동시에 볼륨을 있는 가슴을 유지하기란 쉽지가 않다. 체중 감량을 하다 보면 지방분해요소가 많은 가슴의 지방부터 먼저 빠지기 때문이다. 사실상 군살 없는 몸매와 풍만한 몸매를 가지기란 한계가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군살제거와 함께 가슴 볼륨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가슴지방이식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슴지방이식은 허벅지나 뱃살 등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해 가슴에 이식해 볼륨을 살려주는 방법으로, 자가지방을 이식하기 때문에 이물감이 적고 자연스러운 가슴 볼륨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슴지방이식이 적합한 시술 대상은 다음과 같다. 복부와 허벅지 군살을 제거하고 가슴 볼륨 확대를 원하거나, 가슴성형에는 관심이 있지만 인공 보형물은 원치 않은 경우, 양쪽 가슴 크기가 다른 분, 출산 후 모유수유로 인해 가슴이 처진 경우 등에 해당 된다면 가슴지방이식으로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가슴지방이식을 고려하는 사람들의 상당수가 생착률에 대한 걱정으로 수술 여부를 고민하고 있다. 이식 된 지방의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선 채취한 지방의 손상을 최소화 하는 것이 관건이다.

일반 가슴지방이식술에서 채취된 지방은 외부공기 노출과 원심분리와 같은 추출 과정으로 지방손상이 가해져 오일형성이 많아져 이식한 후 생착률이 떨어지게 되는데, ‘하베스트젯’을 이용한 가슴지방이식술은 섬유질을 비롯한 기타 이물질을 자동으로 분리돼 매우 건강하고 신선한 지방을 이식할 수 있어 기존 시술보다 생착률이 높아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마인성형외과 이성욱 원장은 “가슴지방이식은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 보다 자연스러운 모양· 부드러운 촉감 등을 가질 수 있다”며 “피부 절개를 하지 않고 미세한 캐뉼라 관을 이용해 지방을 추출· 이식하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고, 회복이 빨라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가슴지방이식도 의료진의 시술방법이나 개인의 생착률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며 “의료진의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가슴지방이식술을 하기에 최적화된 장비를 갖추고 있는 안전성 높은 병원인지 확인 후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