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중태… 사고 차량 보니 '처참'

입력 : 2014-09-03 09:45:00 수정 : 2014-09-03 09:45: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3일 경찰에 따르면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타고 있던 승합차가 이날 오전 1시30분께 영동고속도로 인근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승합차는 빗길에 미끄러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고 설명했다.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은 교통사고 직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고은비는 끝내 사망했다. 다른 멤버 4명 중 이소정(21·여), 권리세(23·여) 등 2명은 중태로 수술을 받고 있다. 나머지 멤버 2명과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어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안타까워"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어쩌다 이런 일이"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이소정 제발 무사하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권리세 수술 무사히 마치길 바랍니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이소정 어떡라나"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마음 아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찰은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은비는 지난 해 레이디스코드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 로 데뷔했으며 최근 레이디스코드 ‘예뻐 예뻐’를 발표하고 활동을 펼쳤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뉴스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