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이소정 중태… 교통사고 현장 '충격'

입력 : 2014-09-03 09:27:56 수정 : 2014-09-03 09:27: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고속도로에서 전복되며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권리세 이소정 등 다른 멤버들 또한 크게 다쳤다.

3일 오전 1시 23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레이디스 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멤버 5명 중 ‘은비’로 활동하는 고은비(22)가 숨졌다. 다른 멤버 4명 중 이소정(21), 권리세(23) 등 2명은 중상, 나머지 멤버 2명과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소정과 권리세는 현재 수술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사고 현장은 그 당시 사고의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고스란히 보여준다. 전복사고로 인해 승합차 창문이 모두 파손되었으며, 차량은 종잇장처럼 구겨져있다. 경찰은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사고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

레이디스코스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태 소식에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충격"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아침부터 이런 비보가"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이소정 제발 무사하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이소정 안타까워"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이라니 말도 안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지난달 7일 KISS KISS 발매 후 활동 중에 있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뉴스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