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캔론,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증대출을 위한 맞춤형 상품 선보여

입력 : 2014-09-01 13:07:39 수정 : 2014-09-01 13:44: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려운 경기불황에 중산층의 고충이 늘어가면서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 등과 관련한 대출문의가 날로 증가하는 추세다.

그러나 합법적인 업체를 이용해 실생활에 이용돼야 하는 생활운영자금이나 필요자금들을 해결하기란 하늘에 별따기다.

최근 유캔론에선 개인회생 신청후 정상적인 개시결정이 이뤄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개인회생대출이나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자대출등 정상 개시결정을 받으신 경우에는 필요한 만큼의 생활 안정자금을 해결해 주는 대출상품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유캔론은 안정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한 각종 운영자금 이용에 있어 작은 불편함도 없애기 위해 1: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중에 있으며, 개인회생 관련한 각종 대출을 진행할 때 신용등급에 개의치 않고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대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캔론 김기찬 대표는 “눈높이 1:1 맞춤형 대출상품으로 한사람 한사람 최적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대출을 받을 때는 최소 6개월 기간 정도를 계산해서 필요한 필요자금을 융통하고, 연체없이 상환 할 수 있는 플랜을 짜는 것 또한 하나의 현명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캔론( www.u-canloan.com)은 대출을 받을 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정식 등록허가 된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다양한 대출상담(1599-0299)도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