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부산서면 엘레슈피부과, “환절기 피부 수분공급이 중요해”

입력 : 2014-08-27 16:12:32 수정 : 2014-08-27 16:12: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저녁에 서늘한 공기가 맴돌아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날씨로 인해 일교차가 큰 요즘, 혈액순환 기능이 저하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푸석해 보이기 쉽기 때문에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또 뜨거운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피지와 땀으로 인해 피부 모공이 늘어나고 수분이 없어져 건조해지는 것은 물론 트러블 및 노화가 가속화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름에 검게 타버린 구리피부와 푸석해진 피부를 가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 하지만 빠른 시일내로 가꾸기에는 역부족이다.

부산서면 엘레슈피부과의원 서영은 원장은 “여름 휴가철이 지나고 나면 화이트닝 등 피부 관리를 위해 찾는 분들이 많다”며 “이는 여름철 뜨거운 날씨로 잃어버린 탄력, 수분을 되살리고 검게 타버린 피부 화이트닝을 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영은 원장은 “무엇보다 피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러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비타민 관리, 파스텔토닝, 산소필, 호박필, 백옥주사 등을 이용한 화이트닝 집중 프로그램을 추천 한다”고 덧붙였다.

기미, 트러블 치료에 탁월한 파스텔토닝은 무엇보다 부드러운 에너지를 순간적으로 두 번 나눠 시술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뛰어난 시술법이다. 또 불필요한 색소만 정확히 파괴하는 색소전문 레이저이며 피부탄력과 잔주름 개선과 재발된 색소치료 효과에도 뛰어나다.

그리고 각질제거와 매끈한 피부를 위한 필링프로그램으로는 산소필과 호박필 등이 있다. 산소필은 각질세포 사이의 간격을 느슨하게 하고 모공 속으로 산소를 끌고 들어가 모공 속에서 서식하고 있는 박테리아 등이 자연 살균된다. 그리고 비타민 C의 공급으로 콜라겐 타입의 생성이 증가되어 탄력강화 효과를 가져 온다.

또 호박필은 천연적으로 함유된 필링 성분으로 안전하게 필링을 유도하는 시술로 고농축 영양 성분(호르몬, 필수 지방산 등)을 함유로 피부의 급속한 재생을 진행한다. 이에 즉각적인 재생을 촉진하는 다량의 영양성분으로 인해 촉촉함을 장기간 유지함으로써 필링과 재생의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부산피부과 서면엘레슈의원 서영은 원장은 2주년을 맞아 오는 8월31일까지 각질정리 및 필링 등 다양한 시술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