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역대 최강 비주얼로 여심 '조준'

입력 : 2014-08-23 02:57:03 수정 : 2014-08-23 02:57: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슈퍼스타K6 재스퍼 조가 화제다.

지난 22일 밤 첫 방송된 Mnet의 '슈퍼스타K6' 첫 회에는 서울, 경기, 전라, 경상 등 각 지역별 예선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제스퍼 조라는 캐나다와 영국 유학파 출신의 아트디렉터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심사위원들은 조 씨 성이라는 것을 고려해 그의 아버지를 유추하기 시작했고, 윤종신은 “조성모의 아들은 아니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밖에도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가 언급됐고, 윤종신은 “본인 입으로 밝혀주시죠. 아버님이 누구신지”라고 운을 뗐지만 그의 아버지의 이름이 밝혀지기 전에 방송이 끝나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방송 후, 누리꾼들은 재스퍼 조가 조하문의 아들 조태관이라고 주장했다. 그의 아버지 조하문(1959)은 가수 겸 작사가, 작곡가로 1980년 MBC 대학 가요제 은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슈퍼스타K6 재스퍼 조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대박" "슈퍼스타K6 재스퍼 조 굿"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