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혼자산다' 윤다훈 "둘째딸 ADHD" 눈물, 남경민은 애교로 위로

입력 : 2014-08-23 00:34:52 수정 : 2014-08-23 00:34: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혼자산다 윤다훈 남경민 ADHD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라이브에서는 배우 윤다훈이 출연했다.

그는 아내와 딸을 싱가포르로 보내고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완전히 혼자만의 생활을 시작했다.

윤다훈은 공항에서 차를 타고 오는 길에도 눈가가 촉촉해졌는가 하면 집에 도착하자마자 적막함을 이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전현무는 “그럼 아이들을 왜 보내셨냐”고 물었고 윤다훈은 기러기 생활을 시작하게 된 배경을 공개했다.

그는 “둘째 딸이 ADHD 증세가 있다. 심하진 않은데 주의력이 부족하고 과다 활동을 하는 성향이 있다. 인형을 가지고 놀다가 수업하면 수업을 해야하는데 다시 인형에게 간다”고 털어놨다.

이어 윤다훈은 “수업 분위기에 지장을 주는 미안함과 선생님의 권유에 유치원을 옮겼다”며 “그렇게 몇번을 옮겨다녔다. 다른 곳에 상담을 하러 갔을때 윤다훈의 둘째 딸이 온다는 소리를 듣고 학부모들이 항의를 해서 가지도 못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윤다훈은 “그래서 따로 공부도 많이했다. 미술 치료랑 이것 저것 많이 했는데 해외 학습을 권유하더라. 한국보다는 외국의 자유로운 학습 분위기가 더 맞을 거라고 하더라”라며 “이제 점차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 느껴질때가 되면 아이가 더 상처를 받을 거 같아 해외로 가는 것을 택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다훈 큰딸 남경민은 애교 섞인 말투로 다정하게 아빠를 위해 눈길을 끌었다.

나혼자산다 윤다훈 남경민 ADHD에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윤다훈 남경민 ADHD 헐" "나혼자산다 윤다훈 남경민 ADHD 이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