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라미란, 혼자만 과체중? 빵 터지네

입력 : 2014-08-22 16:46:20 수정 : 2014-08-22 18:01: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이 오는 24일 드디어 방송된다.

특히 첫 회부터 여군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민낯과 몸무게가 시청자들에게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끌고 있다.

여군 특집에 참여한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혜리, 지나,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맹승지는 각기 다른 목표를 가지고 여군이 되기 위해 훈련소에 모였다. 이들에게 입소하자마자 닥친 시련이 있었으니 바로 키와 몸무게 측정.. 생각지도 못한 신체검사에 여군 멤버들은 패닉상태였다고 한다.

신체검사가 끝나고 프로필보다 몸무게가 많이 나오자 당황하기도 했다. 혜리는 “마이크 무게 때문에 더 나왔다”고 해명 했고, 여배우 김소연은 “옷을 너무 많이 껴입어서 많이 나왔다”며 하소연을 하기도 했다. 멤버들 중 라미란은 유일하게 과체중을 기록했다. 여군에 도전한다는 긴장감 때문인지 멤버들 모두 평소 저혈압임에도 불구, 혈압이 높게 측정되는 웃지 못 할 일이 발생하기도 했다.

방송에서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여배우들의 민낯도 최초 공개된다. 일명 ‘마녀 소대장’의 화장 지우라는 불호령이 떨어지자 색조화장부터 깨끗하게 지운 멤버들의 민낯이 카메라 앞에 공개됐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라미란에 대해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라미란, 완전 빵터질듯"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라미란, 과체중이라니 풉"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라미란, 재밌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여군들의 세계는 남자 군인들과 얼마나 다를지, 눈물, 콧물 쏙 빠질 정도로 혹독한 여군들의 이야기는 오는 24일 저녁 6시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