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퓨어킴 티저 이미지 공개… 옷 위로 도망나오는 '풍선볼륨'

입력 : 2014-08-22 14:40:31 수정 : 2014-08-22 15:26: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퓨어킴(28·김별)이 다음달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2일 오전 퓨어킴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탁자 앞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퓨어킴의 모습과 함께 ‘퓨리파이어(Purifier)’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윤종신은 퓨어킴의 몽환적인 멜로디, 창의적인 가사와 더불어 독특한 목소리로 그만의 색깔을 만들어 내는 것을 눈여겨보고 그를 미스틱89로 전격 영입했다. 

오는 9월 발매될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은 퓨어킴이 미스틱89와 함께하는 본격적인 첫 앨범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 ‘퓨리파이어’는 오는 9월 발매될 예정이다.

퓨어킴은 음악을 공부하기 위해 학창시절 홀로 미국으로 건너가 버클리 음대를 졸업후 2011년 영어 EP ‘맘 앤 섹스(Mom & Sex)’를 발표하며 대중 음악계에 등장했다. 1년 뒤인 2012년 한글 가사로만 이뤄진 첫 번째 앨범 ‘이응’을 한국에서 선보였다. 

해당 티저 이미징서 퓨어킴은 또한 엄청난 볼륨감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앞서 퓨어킴은 한 인터뷰에서 "어려서는 글래머 몸매가 콤플렉스였다"며 "하지만 타고난 것을 어쩌겠느냐"라고 밝힌 바 있다.

또 그는 "노래보다 몸매만 회자되면 당연히 속상하겠지만 그것 또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서 "가슴 사이즈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미국 속옷 가게에서도 찾기 힘든 사이즈다"라고 말했다.

퓨어킴 미니앨범 발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퓨어킴 미니앨범 기대" "퓨어킴 볼륨이 장난아니네" "퓨어킴 앨범 빨리 듣고 싶다" "퓨어킴 볼륨 놀라워" "퓨어킴 볼륨 타고 났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미스틱89 트위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