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병 '스트레스 컴온' 끝없는 인기…인기 돌풍 무섭네

입력 : 2014-08-22 14:00:07 수정 : 2014-08-22 14:00: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형돈이와 대준이로 구성된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프로듀싱한 아이돌 유닛 빅병의 ‘스트레스 컴 온’이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방송이 끝난 후에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작사·작곡한 ‘스트레스 컴온’은 지난 20일 정오 멜론을 통해 음원이 공개된 후 멜론 차트 각종 부문을 섭권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부문 1위는 물론, 트렌트 차트 부문에서는 음원 공개 당일 조회수 10만을 훌쩍 넘으며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아이돌 유닛 빅병은 ‘팬증 가수’(팬이 증가한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뮤직비디오 유투브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_coVR9c3Fho) 조회수도 현재 27만을 넘기며 폭발적인 사랑을 증명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 너무 재밌다” “용감한 이단 호랑이의 스트레스 컴온 고 노래 생각보다 고 퀄리티에 놀라”와 “빅병 활동하는 모습 볼 수 있길”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음악혁명을 일으키고 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MBC에브리원에서 지난 19일 종영된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예명으로 아이돌 프로듀싱에 나선 형돈이와 대준이가 유닛 그룹 빅병을 결성해 상남자 콘셉트의 음원 제작과정을 보여줬다.

MBC에브리원 윤미진 PD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종영 이후에도 ‘스트레스 컴온’이 생각보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어 놀랍다”며 “독특한 콘셉트와 멤버들의 개성이 잘 드러난 뮤직비디오가 시청자들에 많은 공감을 산 것 같다”라고 전했다.

최저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