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김연아 화보, 트레이닝복에도 빛나는 미모+완벽 비율

입력 : 2014-08-21 18:07:00 수정 : 2014-08-21 18:07: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피겨 여왕' 김연아의 화보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공개된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패션 매거진 엘르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김연아는 우아미를 자랑하며 평범한 20대로 돌아간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평범한 20대로 돌아온 김연아의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화보에서 김연아는 몸매를 부드럽게 잡아주는 슬림핏 재킷과 편안한 스커트 레깅스, 세련된 디자인의 워킹화를 매치, 나른한 오후 햇볕을 쬐며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가을소녀로 변신하며 그녀만의 매력을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아닌 평범하고 꾸밈 없는 20대 김연아의 모습을 담아낸, 그녀의 일상을 그린 화보가 콘셉트이다. 김연아는 장시간 진행된 화보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오히려 스태프들을 배려하며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김연아의 신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는 패션매거진 엘르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아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화보, 정말 예쁘다" "김연아 화보, 진짜 매력있다" "김연아 화보, 더 예뻐졌네" "김연아 화보, 매력 터져" "김연아 화보, 몸매 비율도 완벽"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엘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