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유리,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조쉬 하트넷 지목, 아는 사이?

입력 : 2014-08-21 10:32:56 수정 : 2014-08-21 10:32: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성유리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 가운데 다음 타자로 할리우드 배우 조쉬 하트넷을 지목해 화제다.

성유리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 저도 시원 살벌하게 도전 성공했답니다! 우리 모두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계단에 앉아 얼음물을 시원하게 맞으며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도전하는 성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성유리는 순간적으로 쏟아진 차가운 물에 놀란 듯 소리를 지르기도 했지만, 이내 호탕한 웃음을 지어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성유리는 배우 박상욱의 요청을 받아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타자로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성균, 평소 존경하는 노희경 작가, 좋아하는 배우 조쉬 하트넷을 지목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성유리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조쉬 하트넷 지목 소식에 누리꾼들은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조쉬 하트넷 지목 대박이다"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 조쉬하트넷을 지목하다니" "성유리, 조쉬 하트넷이랑 친분 있나?" "성유리 지목 받은 조쉬 하트넷 과연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도전?" "성유리 조쉬 하트넷이랑 아는 사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ALS(미 루게릭 협회)가 고안한 릴레이 기부행사로 루게릭병으로 불리는 근위축성측삭경화증환자를 돕는 사회 운동의 일환이다. 

참여자는 얼음물을 뒤집어쓰고 캠페인에 동참할 또 다른 참여자 3명을 지목한다. 지목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이 도전을 받아 얼음물을 뒤집어쓰던지 100달러를 미국 ALS 협회에 기부하면된다. 그러나 최근에는 시원한 얼음물 샤워 영상과 별개로 100달러 기부가 병행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성유리 페이스북 / 영화 '럭키 넘버 슬레븐' 스틸컷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