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씨스타, 백지영 등 인기가수 총출동!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입력 : 2014-08-18 17:00:00 수정 : 2014-08-18 17: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 여름 휴가 막바지에 이르면서 당일이나 1박 2일 코스로의 짧은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짧은 여행이다 보니 드라이브 여행이 대부분이라 특히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해안도로와 그 주위의 맛집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동해의 넓은 바다와 탁 트인 전망 자체가 힐링인 강원도 속초의 동명항에 위치한 비치대게직판장은 올 여름 마지막 휴가를 즐기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대게와 킹크랩의 참맛을 보여드리고자 손님맞이 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 곳은 이미 KBS 생생정보통을 통해 맛집으로 알려졌고, 그 외 다수 매체에 소개가 되면서 진정한 대게맛집으로 우뚝 섰다.

최근에는 인기가수 씨스타· 백지영· 강인· 베스티가 방문해 비치대게직판장의 맛과 서비스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 홍게· 킹크랩· 랍스타· 문어숙회 등 여러 게찜과 회 요리가 일품이다. 특히 무한리필로 소문난 스끼다시는 이 집에 또 다른 매력이다. 오징어회와 세꼬시용 물가자미를 혼합한 물회가 서비스로 제공되기도 한다.

이 곳은 대게, 홍게잡이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로써, 매일 새벽 출항해 신선한 수산물을 손님상에 올린다. 지금은 우리나라 근해에선 대게 조업이 안되지만 다음 달로 접어들면 본격적인 홍게잡이가 이뤄져 신선한 홍게를 머지않아 만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 러시아로부터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직접 수입해 국내 유통까지 하는 각종 게품종의 조업과 수입· 유통· 판매까지 하고 있다.

이렇게 비치대게직판장의 선주직판 운영은 전국적으로도 보기 드문 형태로 여타 맛집보다 신선하고 저렴한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즐길 수 있다.

비치대게직판장 센터 1층에는 각종 신선한 게를 담고 있는 수조가 마련돼 있고, 2· 3층 레스토랑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오픈형 중앙 좌식홀· 가족실· 대형 다인실· 내실 등 고객이 최대한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갖춰 놓았다.

비치대게직판장(http://bichikeuraep.co.kr)은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73번지(도로명: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 260) 동명항 입구에 바로 자리 잡고 있다.

사진출처 : KBS 생생정보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