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치킨매니아, ‘연애의 발견’ 제작지원

입력 : 2014-08-18 10:50:08 수정 : 2014-08-21 13:30: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치킨매니아가 KBS2 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이응복) 제작지원에 나선다.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에릭, 정유미, 윤진이, 성준, 윤현민, 김슬기 등의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젊은 스타들이 출연해 30대의 거침없고 솔직한 연애를 그려낼 예정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전속모델인 신화의 에릭이 주연으로 참여하는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3년 만에 안방극장에서 에릭을 보게 되어 더욱 기대된다”며 “SBS ‘기분 좋은 날’과 MBC ‘왔다! 장보리’ 제작지원과 이번 KBS2 TV의 제작지원에도 참여하게 되어 공중파 3사 드라마에서 치킨매니아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의 발견’ 은 오는 18일 밤 10시 KBS2 TV에서 첫 방송을 탈 예정이다. 

정정욱 기자 jjay@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