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쁜이수술로 케겔운동과 함께 즐거운 잠자리 만들기

입력 : 2014-08-11 15:52:01 수정 : 2014-08-11 15:52: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결혼과 출산 후에도 부부 사이가 늘 애인 같을 수 있을까?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임신과 출산 후에도 부부생활이 여전히 변치 않는 여성이 있다. 오히려 더욱 사랑 받는 여성의 비결은 무엇일까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여성은 결혼과 함께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무감각해지기 마련이다. 어쩌면 부부생활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속 궁합 즉, 부부관계의 만족도일 수도 있다.

출산을 경험한 여성은 윤활제나 질수축크림을 사용하여 갱년기치료를 극복하기도 하고 질수축을 위한 괄약근운동 즉, 케겔운동기구를 사용한 케겔운동을 하기도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는 자궁수축에 한계가 있어 출산 이 전의 상태로 돌아가기 어렵다. 이에 요실금증상까지 동반된다면 그 불편함과 불만은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다.

갱년기나 폐경기 기혼여성들 특히 자궁적출술을 하고 난 여성의 부부생활의 가장 큰 고민은 줄어드는 성욕과 자궁과 질의 기능적 부분이다. 따라서 산부인과수술은 단순히 자신의 오르가즘의 극치감과 파트너에게 만족감을 주는 것뿐 아니라 방광염과 요실금증상 및 치료를 위한 심리적 만족감과 자신감을 높이는 차원에 더욱 가치를 두고 있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특화된 여성전문병원의 산부인과수술은 통증이 거의 없고 시술 후 기존의 모양보다 훨씬 자연스럽다고 한다. 레이저의 특성상 흉터가 거의 남지 않아 육안으로는 수술여부를 알아보기 어렵다. 또 전신마취를 하지 않고 수술할 수 있으며 수술 당일 바로 움직임이 가능하므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다.

기능과 미용을 위해 시행하는 소음순수술은 늘어진 소음순의 잦은 질염으로 인해 냉냄새가 나거나 비대해져 소음순 색깔이나 소음순 비대칭으로 인해 비키니나 타이트한 바지 입기가 불편할 때 적합한 방법이다. 관계 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는 질성형과 함께 불감증 치료를 위한 양귀비수술(지스팟), 음핵(클리토리스) 노출술 등을 시행한다.

미혼여성의 심리적인 안정과 만족감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 처녀막수술까지 방법과 부위 역시 다양하다. 그러나 부인과 수술을 선택한다면 이쁜이수술 방법이나 비용과 가격, 수술 후 만족도나 통증 및 부작용은 어떤지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미혼 여성들 중 질이 많이 헐거워져 있는 상태라면 성관계 시 질방귀가 나서 민망한 경우가 많아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질성형을 권한다.

질축소가 아닌 임플란트나 질스프링, 질매집탭 수술은 부작용 사례가 종종 있기 때문에 후에 임신과 출산을 거쳐야 하는 미혼 여성의 경우, 이에 지장이 없이 질의 통로를 짱짱하게 만드는 시술이 필요하다.

질필러의 경우 필러성형 질필러 주입 후 성관계 하지 않고 그대로 놔두면 오래가지만, 성관계 할 때마다 페니스로부터 피스톤 운동시 마찰이나 자극으로 인해 질필러 주입한 부분의 마찰력으로 인해 닳아서 없어지거나 머지않아 스며들게 된다. 따라서 질필러의 장단점을 잘 알아본 뒤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질축소수술은 전문산부인과에서 효과 좋은 질성형을 잘 받으면 오랫동안 그 효과가 유지될 수 있다. 섹스리스 부부상담이 필요할 경우 케겔운동 방법을 알려줄 수 있는 여성병원이나 부부클리닉을 통해 이를 잘 극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