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면해독 다이어트 ‘굶으면서 살 빼기? 잠자면서 살 빼기!’

입력 : 2014-08-11 11:36:04 수정 : 2014-08-11 13:36: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군살 없이 매끈한 복부와 날씬한 허리는 누구나 꿈꾸는 S라인 몸매의 기본이다. 특히 노출 패션이 트렌드를 이루는 여름철에는 복부 비만과 허리살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겉보기에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감행하게 되면 체력 저하와 변비, 탈모, 생리불순 등의 증세를 호소하는 이들도 있다.

전문가들은 “단기간 체중감량이나 체지방 감소를 위해 단식을 하게 되면 신체에 무리가 생겨 위장 장애를 비롯해 다양한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며 “일상 생활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이거나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에 접근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전문가 의견처럼 올해 여름은 다이어트 시장에도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제품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잠을 자면서 살을 빼는 다이어트 식품이 특히 인기가 높다.

디톡스, 렌틸콩, 쉐이크 다이어트를 비롯해 간헐적 단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이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수면해독 다이어트는 밥을 굶지 않고 저녁시간에 복용한 후 잠을 자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방식으로 칼로리 소모와 노폐물 제거를 통해 날씬한 신체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수면해독 다이어트 제품 중 인기를 얻고 있는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음식 섭취를 줄이거나 공복에 의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면서 살을 뺄 수 있어 남녀노소 전 연령대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몸에 좋은 영양소로 만들어져 다이어트 부작용을 줄이고 요요현상, 골다공증 등의 합병증에 대한 걱정을 해소할 수 있다. 마테차, 녹차, 아세로라, 크렌베리, 블루베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L-카르니틴, 현미 보리 등의 풍부한 영양소와 다시마, 미역 등 해조류, 알로에 등의 성분 함유로 안전한 다이어트에 접근이 가능하다.

제품 구입 후에는 전국에 배치된 전문영양사들로부터 특별관리가 이뤄져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허벅지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수앤슬림 수면해독’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원하는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 http://ka.do/IiMU)를 통해 간단한 감량 목표와 정보 등을 기입하면 된다.

지난 5월 국내 출시된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하루 평균 100여 명이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실감하고 있는 것으로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