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죽어도 안빠지던 뱃살, 탄수화물 분해로 2주만에…놀랍네!

입력 : 2014-08-01 14:57:58 수정 : 2014-09-04 14:48: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샹떼꼬르 연구소 탄수화물 분해 '신물질' 개발로 걱정 덜어

설탕과 분말크림을 넣은 달짝지근한 커피의 맛을 못 잊는 사람이 많다.

설탕과 분말크림이 몸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설탕 + 프림' 커피를 찾게 된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달짝지근한 커피 맛부터 끊어야 한다.

블랙커피 1잔의 열량은 5kcal에 불과하다. 그러나 커피 1티스푼에 설탕과 분말 크림이 각각 1.5 티스푼 정도씩 들어간 믹스커피 1잔을 마시면 무려 55kcal의 열량을 섭취하게 된다. 포화지방도 1.5g에 이른다. 따라서 하루 2잔의 믹스커피를 마신다면 한달 후 0.5kg의 체중이 늘 수 있다. 더욱이 분말 크림 속의 포화지방은 비만과 심혈관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비만뿐만 아니라 현대에 와서 공해와 스트레스 그리고 체내에 쌓여있는 독소, 노폐물, 약물(술, 탄산음료, 커피등)중독 등으로 인해 우리의 몸 속에 필요한 효소들은 더욱 살아남기 힘든 환경이 되었다. 산업이 발달된 나라일수록 비만율과 성인병 환자율이 높은 이유가 바로 그것이다. 따라서 우리 몸 속의 유익한 효소들이 살기 좋은 체내 환경으로 바꾸기 위한 체질개선용 식품을 필요로 하게 된 것이다.

이에 건강과 다이어트를 보다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연구 중, 샹떼꼬르 연구소의 '샹떼꼬르'라는 제품으로 흥미로운 실험을 진행하게 되었다.

▼ 전분과 샹떼꼬르를 통한 탄수화물 분해 실험 결과

전분(탄수화물)을 물과 샹떼꼬르를 각각 첨가하여 비교분해 한 결과!

샹떼꼬르를 첨부한 전분은 그렇지 않은 전분에 비해 탄수화물 분해율이 약 95%로 높게 측정되었다.


 이 실험에 쓰인 샹떼꼬르(http://www.santeccor.kr)는 샹떼꼬르 연구소에서 개발된 천연 신물질로, 섭취한 탄수화물의 80%가 물로 분해하여 분해된 탄수화물 대신 지방이 타도록 유도하는 원리이다.

이와 같은 원리로 요즘 비만대사수술로 많이 알려져 있는 위우회술 또한 음식이 십이지장으로 내려가지 않게 만들어 탄수화물 흡수를 제한하여 체중을 감량시킨다.

하지만 위우회술은 샹떼꼬르와 같은 탄수화물을 제한 하고자 하지만 탄수화물 뿐만 아니라 칼슘 • 철분 등의 흡수도 제한되어 단백질 • 무기질 • 비타민 등을 보충해 줄 수 있는 약을 평생 복용해야 하는 부작용 위험이 있다.

이렇게 위험부담이 큰 수술까지 받으며 탄수화물을 억제 하려고 하는 이유는, 탄수화물 흡수를 제한함으로써 체지방을 대신 소진하게 하는 방법이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위 자료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확연한 몸매의 차이를 내게 하는 것이 체지방율에 따른 것임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렇듯 샹떼꼬르는 수술이나 시술의 위험 또는 부작용 없이, 주요성분 모두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안전하며, 끼니를 거르지 않고 건강하게 탄수화물을 제한하여 체지방을 감소시킨다.

이제는 찌지 않아도 될 살들로 인해, 달짝지근한 커피한잔의 여유를 포기하지 말고, 다이어트와 체질개선 등 모두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샹떼꼬르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될것이다.

현재 샹떼꼬르(http://www.santeccor.kr)는 2014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할인에 더불어 '베마 바이오 바디'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추가되면서 샹떼꼬르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참고로 샹떼꼬르는 국내에서 '루딘'에서만 독점 판매 되므로, 유사상품에 주의하여 한다.

▶ 샹떼꼬르 상담문의

무료상담전화 1644-7323

온라인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