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슴 커지는 방법! 가슴크림, 전세계 12개국 수출… 볼륨업 효과 그렇게 좋아?

입력 : 2014-08-01 15:00:13 수정 : 2014-08-01 15:00: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몸매 볼륨업 때문에 걱정하고 있는 많은 여성들 사이에 고급 가슴크림의 효능이 화제다.

여성들이 가슴 커지는 마사지, 가슴 커지는 방법, 가슴 키우기 운동 등 가슴 커지는 법에 관심이 많아짐에 따라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주로 이용하고 있는 고급 가슴크림은, 비바크림으로 이는 지방을 증가시켜주는 보르피린 성분과 푸에라리아가루 등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국내 1위 가슴크림이다.

최근 고급 가슴크림 비바크림은, 이 보르피린 성분을 증가시켜 포함 시키는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은 4년간 끊임 없는 연구로 탄생한 비밀 공법이다.

여기에 피부 속 수분을 증가시켜 주는 히알루론산과 푸에라리아가루 등이 포함되어 있어 가슴 맛사지 하듯 꾸준히 발라주면 가슴에 탄력이 생기면서 볼륨업과, 가슴보정 등 가슴크림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그 효능을 인정받아 전 세계 12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여성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까지 판매량만 10만 개에 이르며, 국내에서는 프리미엄 가슴크림으로서 고객 만족 후기 1위 제품으로 꼽히기도 한다.

개발처인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가슴 확대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스토리온 우먼쇼의 협찬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고, 소비자들 스스로는 이용 후 ‘가슴크림후기’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단순히 작은가슴, 짝가슴, 절벽가슴 등 콤플렉스를 가진 여성들뿐 아니라 벌어진 가슴, 처진 가슴 등 다양한 가슴 모양과 사이즈 고민을 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슴크림 효과로는 가슴확대 크림효과와 가슴탄력 크림효과, 가슴마사지 크림효과, 가슴 커지는 크림효과, 처진 가슴 키우는 가슴크림 효과, 가슴확대마사지 크림효과 등이 대표적이다.

제품을 이용할 때는 가슴 키우는 약인 비바밸런스업과 가슴보정, 가슴키우기 운동에 좋은기구 업플C / 업플D 제품을 함께 이용하면 훨씬 빠르고 쉽게 가슴이 탄력적이고 풍만하게 변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만 저가형 모방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믿을 만한 고급 가슴크림을 제대로 구입해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급 가슴크림 정품을 구매할 때는 가슴크림 전문 쇼핑몰 비바코리아(vivakorea.net)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