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가연, "임요환과 나이 차로 인한 딸 관련 악플 못 참아"

입력 : 2014-07-31 13:43:00 수정 : 2014-07-31 13:43: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가연이 딸 관련 악플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미저리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가연, 가수 조관우, 개그우먼 유상무, 걸그룹 씨스타 다솜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가연은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에 대해 "악플러 고소 건수는 80여 건이다. 실제로 처벌되고 통지 받은 건 40여 건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일반적인 조롱은 넘어간다. 다만 패륜은 못 참는다"고 확실한 자신의 기준을 밝혔다.

김가연은 "남편 임요환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다 보니 딸과 남편 임요환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꾸 딸과 관련된 악플을 남긴다. 그건 절대 못 넘어간다"고 고소를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밝혀 공감을 자아냈다.

김가연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가연, 임요환이랑 8살 차이 나는구나" "김가연 딸 관련 악플은 진짜 속상할 듯" "김가연 임요환 잘 살고 있는데 왜들 그러나" "김가연 임요환에 악플 왜 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