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가연, 무보정 섹시 여전사! 땀에 젖은 안젤리나 졸리

입력 : 2014-07-31 12:00:00 수정 : 2014-07-31 12: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송가연(20)이 안젤리나 졸리급 섹시 여전사로 변신했다. 로드FC 017 데뷔전을 앞두고 섹시하고 강인한 파이터의 모습을 물씬 풍기는 무보정 프로필 이미지를 전격 공개, 이목을 모으고 있는 것.

송가연은 ''주먹이 운다'', ''룸메이트'' 등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먼저 이름을 알려온 미녀파이터로, 이번이 종합격투기 첫 무대다. 5전5승의 킥복싱 전적을 거두고 있으며 남자 선수를 상대로도 2번의 승리를 거둔 바 있는 실력가. 47.5kg 체급으로 데뷔하며 요즘은 한창 체중 감량 중이다.

공개된 선수 프로필 이미지에서 송가연은 미녀파이터다운 특유의 섹시미와 건강미를 함께 발산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땀에 젖은 듯한 머리카락과 강인하고 매력적인 눈매, 구릿빛 피부에 근육질 복근과 탄탄한 허벅지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로드FC 문구가 새겨진 글러브에 역동적인 발차기까지 다양한 포즈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송가연은 이번 대회에서 일본의 에미 야마모토(33) 선수와 맞붙을 예정. 상대 야마모토는 29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격투기를 시작해 아마추어 리그에서 4년 정도 활동한 강자이다.

송가연이 출전하는 로드FC 017은 내달 17일(일) 오후 8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액션전문채널 수퍼액션을 통해 생중계된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 수퍼액션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