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싱어게임' 예은, GD '그 XX' 열창… 이렇게 섹시했나?

입력 : 2014-07-31 11:26:09 수정 : 2014-07-31 11:26: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원더걸스 멤버 예은이 '싱어게임'에 출연해 지드래곤의 노래를 열창했다.

30일 방송된 Mnet '싱어게임'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예은과 피프틴앤드는 함께 '군화 거꾸로 신은 날 듣고 싶은 노래'라는 주제로 빅뱅 지드래곤의 '그 XX'를 부르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현대무용으로 6kg을 감량했다는 예은은 각선미가 드러나는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등장해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무대가 끝나고 예은과 피프틴앤드는 군대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고무신 100인의 여성 판정단으로부터 52표를 받아 48표를 받은 케이윌에게 4표차로 앞서 승리했다.

'싱어게임' 예은 출연에 누리꾼들은 "'싱어게임' 예은 노래 잘하네" "'싱어게임' 예은, 지드래곤 노래를 부르다니 멋있네" "'싱어게임' 예은, 진짜 섹시해졌네" "'싱어게임' 예은 이미지 변신 제대로다" "'싱어게임' 예은 지드래곤 '그XX'가 이렇게 섹시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